트리클의 세상

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본문

트리클의 일상

블로그를 시작합니다

트리클다운 2020. 3. 12. 05:50

포스팅 중

 

블로그 시작

블로그 만든다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글을 씁니다.

이제는 대세가 아니라 필수가 되어버린 온라인 환경에서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. 

제가 가진 정보나 노하우도 나누고, 또 정성스레 포스팅하며 공부도 할 계획도 있지요.

좋은 책을 읽고 서평을 써나갈 것입니다. 꾸준하게 경제, 경영, 자기개발, 마케팅, 심리, 철학 등을 읽고 고민해온

기존과 다른 시각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또한 블로그 포스팅은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만들도록 스스로에게 추동하는 일종의 '이행장치'로도 이용할 생각입니다..

 

원래 책을 꾸준히 읽어왔고 가끔씩 글을 써왔던 터라 제가 잘하는 일이 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도 조금 듭니다.

 

워낙 사진을 많이 안찍는 스타일인데.. 요즘 같이 저장할 공간이 넘치는 시대에..

한 장이라도 남겨놓아야 할 것 같네요. 젊어서 사진을 많이 남겨 놓은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천리길은 신발끈 묶는 것 부터

 

 

처음 부터 좋은 글을 찍어내지는 못할 것입니다.

하지만 저는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. 그리고 최악의 경우 나한테 맞지 않은 일일 수도 있습니다. 하지만  모든 시도는

'안하는 것보다' 훨씬 낫다는 말도 믿습니다.

어쩌면 이 블로그의 성장을 보고 희망을 얻으실 수 있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. (그러길 바랍니다 ㅎㅎ;)

 

주절 댓는데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.!

Comments